;

리치몬드 교통사고 변호사를 고용하셔서 더 많은 것을 기대하시기 바랍니다.

포트너 & 슈어는 메릴랜드, 버지니아 및 워싱톤 디씨 전역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개인상해 법률 사무실입니다. 헨리코 병원옆에 위치한 저희 리치몬드 사무실은 지역사회에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 상해 및 교통 사고로부터 저희 회사는 3억 달러 이상을 회수했으며 자동차 사건에서 98%를 성공했습니다. 저희는 자동차 사고 보험회사에 대한 월별 개인상해 복구액이 2백만 달러를 초과합니다.

리치몬드에서 차사고가 났을때 왜 포트너앤 슈어를 선택해야할까요? 개인상해의 전문적인 법적 지식을 가지고 있어서라는 정답을 가지고 있지만 아래의 네 가지 R’s세부사항-리뷰, 등급, 인지도와 결과로 나누어 볼수 있습니다.

  • Reviews: 버지니아와 메릴랜드에서는 저희 사무실은 수많은5개의 구글리뷰와 페이스북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리뷰는 저희 회사가 고객들에게 월등한 서비스와 고객의 만족된 결과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증명합니다.
  • Ratings: 저희 변호사중 두분은 AVVO에서 가장 높은 변호사등급인 10/10 최고를 받았습니다.
  • Recognition:우리 변호사중 두분은 Super Lawyers에서 인정한 변호사로 세분은 전국 최고의 100명의 재판 변호사로 인정되었습니다. 회사 전체가 미국내에서 최고의 변호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Results: 이전결과과 향후 사례결과를 보장하지는 않지만 Geico, Allstate, State Farm, USAA, James River 및 Erie 같은 주요 보험회사로부터 매달 200만 달러 이상을 회수하고 있습니다.

리치몬드 자동차 사고 변호사는 부상이 심각한 오토바이 사고,보행자 사건, 버스 사고 및 트랙터-트레일러 사건을 처리합니다. 또한 인공망 탈장 수술과 같은 의료 사고에서 보상 자격 여부를 평가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이민법 분야에서는 고객의 이익을 최대한 보호하고 비자 또는 시민권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작은 사고에서 부터 심각한 개인상해(보상이 밀리언달러 이상인 사건)에 이루기 까지 경험이 풍부한 그리고 법정기록이 많은 변호사를 고용하여서 자신을 보호받으셔야 합니다. 포트너 변호사는 이전의 대규모상을 수상한 결과 수백만 달러 옹호 포럼과 밀리언 달러 옹호 포럼의 회원입니다. 라히 변호사는 이전에 GEICO에서 근무하는 동안 방어 소송을 담당했습니다. 그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포트너& 슈어의 수많은 개인 상해 고객들의 입장에서 사건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2020년에는 각각 $ 1,000,000 및 $ 2,000,000가 넘는 여러 사건을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를 고용하시면 법적인 전문적 기술, 다년간의 법적 경험, 입증된 협상결과및 공격적인 법정 소송 전술의 혜택을 누릴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고객이 입장에서 고객들이 사고로 인하여 큰 피해를 입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잘못을 저지른 사람의 보험회사로부터 그 손해에 관한 책임질 것을 증명하며 당신의 사건에 시간과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저희의 가장 궁극적 목표는 고객의 모든 피해에 관한 최대한의 보상을 받는 것일 것입니다.

저희는 한국어, 중국어, 스페인어를 구사하는 법수사들의 고객의 입장에서 적극 협조하며 사건을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리치몬드 자동차 사고에서 주요 보험회사의 부상 결과를 추적하는 정교한 컴퓨터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Geico, Allstate, State Farm, Nationwide 및 USAA같은 보험회사등의 여러 협상결과를 바탕으로 교통사고 경향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상담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혹시 언어의 장벽을 위해서 항상 한국어로 상담받으실 수 있도록 원하시는 시간에 상담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전화 (410) 995-1515로 하셔서 "코리언"이라고 말씀하시면 바로 한국어로 통역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