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튼 변호사

메릴랜드에서 위튼 및 인근 지역 제공

포트너 & 슈어는 위튼 지역에서 20년 이상 고객을 대변해 왔습니다. 저희는 a) 자동차, 트럭, 오토바이, 자전거, 버스 및 보행자 사고로 부상을 입은 피해자 b) Hernia Mesh 및 Invokana 영역의 의료 과실 및 집단 소송 사례; c) 형사 소송 변호등 그 동안 부상당한 사고 고객을 위해 약 2억 5천만 달러를 회수했습니다. 또한 저희가 선임된 사건에서 98 %의 승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트너 & 슈어 위튼 사무실은 몽고메리 카운티 지역에는 위튼 몰과 메트로옆에 있는 웨스트 필드 노스 건물 9 층에 있습니다. 주소는 2730 University Boulevard, Suite 910로 이곳에서 고객들을 상담하고 사건을 진행에 오고 있습니다.

저희의 경험 많은 변호사들은 20년 넘게 몽고메리 카운티 판사들 앞에서 소송을 제기해 왔습니다. 협상에 성공하고 결과에 만족한 고객들로부터 수많은 5.0 스타 구글 리뷰를 받았습니다. 저희는 스스로를 몽고메리 카운티에서 최고의 부상, 자동차 사고, 형사 소송 대리인이라고 생각합니다.

wheaton picture

포트너 변호사는 "수백만 달러 옹호자 포럼"과 미국 최고 변호사의 회원입니다. Avvo의 10.0 최고 등급을 획득 한 두 명의 변호사가 있으며 국내 최고의 100명의 소송 변호사의 구성원입니다. 저희는 2015 년 소송 사상을 수상했으며 타임지에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 100 년 이상의 통합된 경험은 저희의 사고 상해 법률 사무소를 사용할 때 고객에게 우위를 제공합니다.

몽고메리 카운티 고객에게 상해 및 형사 변호 분야를 설명드리기 위해 수많은 동영상을 제작했습니다. 포트너 씨는 법의 관련 주제를 논의하는 월간 세그먼트에서 ABC 채널 8에 정기적으로 출연합니다.

저희 변호사들은 몽고메리 카운티 법원에서 스페인어, 한국어, 중국어를 사용하는 자동차 사고 피해자를 처리하는 능력이 독특합니다. 저희는 World Journal과 Washington Chinese News에서 한국,중국 고객을 위한 법률 주제를 정기적으로 연재하고 있습니다.

위튼 인구의 거의 절반이 스페인어를 사용하므로 스페인어를 구사하는 여러 직원과 함께 변호사를 고용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법률 보조원과 변호사는 유니비젼과 텔레무노에서 정기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포트너 & 슈어는 메트로 및 웨스트뷰 몰과 주차장을 공유하는 웨스트 휠드 놀스 사무실 건물에 있습니다.

첫번째 상담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혹시 언어의 장벽을 위해서 항상 한국어로 상담받으실 수 있도록 원하시는 시간에 상담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전화 (240)392-1163로 하셔서 "코리언"이라고 말씀하시면 바로 한국어로 통역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