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릴랜드 볼티모어 한국인 변호사
Korean Accident Attorneys in Baltimore, Maryland

저희 법률사무실은 20년 가까이 볼티모어 (Baltimore) 남쪽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저희 법률사무실의 최초 지사는 엘리콧시티 (Ellicott City)였지만, 현재 본지사는 콜럼비아 (Columbia)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 사무실의 개인상해 전문 변호사들과 직원들은 볼티모어 지사에 자주 방문하며, 볼티모어 지역에 많은 고객을 두고 있어 Pratt Street에 또 하나의 지사를 설립했습니다.

저희 경력있는 신체 상해 전문 변호사들은 지난 20년간 볼티모어에서 소송을 진행해 왔으며 이 지역에서 최고 실력을 갖추었다고 자부합니다. 저희는 메릴랜드 주에서 가장 높이 평가받는 상해전문 법률회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볼티모어 지역의 변호사들 입니다. 포트너 (Portner)씨는 최근 The Nationals' Top 100 Trial Lawyers에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더불어 그는 (미국내 상위 1%의 재판 변호사들로만 이루어진) the Million Dollar Advocates Forum 의 소속인 이기도 합니다. 저희는 이런 지역 연결망이 지역 거주인들의 사건을 처리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믿고있습니다.

현재 볼티모어에는 70만명의 인구가 거주하고 있습니다. 저희 법률사무실은 메릴랜드 지역 볼티모어에서부터 로럴에 이르기까지 일어나는 개인상해사건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저희 법률사무실은 볼티모어와 매우 인연이 깊습니다. Jon Portner (존 포트너), Valerie Portner(발레리 포트너) 모두 볼티모어에 위치한 법대를 졸업했고 Jon Portner (존 포트너) 변호사의 첫직장 역시 볼티모어에 위치한 법률회사 였습니다. 저희 법률사무실은 Orioles와 Ravens를 지지하고 있으며 Ravens가 볼티모어로 온 직후부터 줄곧 시즌 티켓을 구입할 정도로 열성적입니다.

저희 상해 전문 변호사들은 한국어, 중국어, 그리고 스페인어를 구사하는 자동차 사고 피해자들의 사건을 지방법원 그리고 연방 순회 재판소 이전에 처리할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저희 사무실은 한국어, 중국어, 스페인어가 능통한 많은 의사와 직원들을 보유하고 있는 곳과 직접 교류하며 일하고 있기도 합니다. 모든 교통사고로 의뢰인분들은 개인상해 변호사를400 East Pratt Street, Suite 800, Baltimore, Maryland 21202 에서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첫번째 상담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혹시 언어의 장벽을 위해서 항상 한국어로 상담받으실 수 있도록 원하시는 시간에 상담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전화 (410) 995-1515로 하셔서 "코리언"이라고 말씀하시면 바로 한국어로 통역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