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링턴 교통사고 변호사
Korean Accident Lawyers in Arlington, Virginia

저희 버지니아주 알링톤에 있는 사무실은 교통이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희 사무실은 1655 North Fort Myer Drive, Suite 700, Arlington, VA에 위치하고 있으며, 29번 국도와 버지니아 10번 도로, 조지 워싱톤 메모리얼 파크웨이 그리고 I-66번 국도 근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렇게 편리한 위치는 모든 의뢰인들이 저희의 숙련된 다국어 (스페인어, 중국어, 한국어, 베트남어)를 구사하는 준법률가/변호인들과 쉽게 접촉 할 수 있도록 돕기도 합니다.

저희 법률 사무소는 알링턴에서 20년 넘게 소송 사건을 해결하고 있고, 버지니아 주의 유능한 개인상해 변호사라고 자부 합니다. 실제로 2012년과 2013년 저희 변호사 사무실은 Client's Choice Award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미국 전역에 1% 미만의 변호사들만이 속한 Million Dollar Advocates Forum의 회원이기도 합니다. 포트너 변호사는 최근 Covington, Who's Who 와 The National Top 100 Trial Lawyers의 회원으로 선정 되기도 하였습니다.

저희는 높은 랭킹을 자랑하기도 하지만 여전히 지역 변호인들 이기도합니다. 저희 사무실의 소송팀 변호사인 케빈 루비 (Kevin Ruby)는 버지니아에 16년동안 거주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링턴 국립묘지와 조지타운을 지나는 포토맥강 부근에 자리잡고 있는 법률사무실은 저희 동료, Richard Shure 가 졸업한 법률학교와 근접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지역 연결성이 페어팩스에 거주하는 피해자들의 사건을 처리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첫번째 상담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혹시 언어의 장벽을 위해서 항상 한국어로 상담받으실 수 있도록 원하시는 시간에 상담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전화 (410) 995-1515로 하셔서 "코리언"이라고 말씀하시면 바로 한국어로 통역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