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VO 9.6 평점을 받은 조나단 포트너 변호사

AVVO.

포트너앤 슈어를 운영하는 변호사 조나단 포트너씨가 AVVO의 개인상해분야에서 최고의 평점 9.6을 받았습니다. 이 상은 포트너씨가 법조계에서 뛰어난 업무수행 능력과 경험을 인정받은 것을 의미합니다. AVVO 은 온라인 법률 포럼 변호사들이 다양한 법적인 문제들을 전문가들이 시각에서 법률상담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자문을 해주는 곳입니다. 더군다나 각 변호사는 손님들의 리뷰를 포함한 여러가지 요인에 기인하여 점수를 매기는 곳입니다. 포트너씨는 파이브 스타 리뷰를 기록하며 최고의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Avvo은 "최악의" 변호사로부터 "최고의" 변호사들을 구별하기 위해 등급을 체계를 사용합니다. 많은 요소들이 등급을 계산하기 위해 리뷰들의 수량과 리뷰들의 변호사를 받을 평가뿐만 아니라 변호사의 경험도 그 평가를 위해 사용됩니다. 포트너씨의 고객들은 협상에 이르기까지의 그의 끊임없는 헌신과 노력에 높은 점수를 주었습니다. Avvo는 변호사를 평가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4개의 요인: 신뢰성, 존경성, 지식,그리고 손님에게 끊임없이 정보를 제공하는 여부등 그가 모든 항목에서 모든 네가지 요소들을 별 다섯개로 우수한 것에 기준합니다. 이것은 얼마나 포트너씨의 고객들이 그가 해 준 일에 감사하게 되고 변호사에 신뢰성을 가지고 있는지를 보여 줍니다.

포트너씨는 메릴랜드와 디씨에서 1988년부터 법조계에 몸을 담아왔습니다. 그는 볼티모어의 가장 큰 로펌에서 일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첫번째로 개인상해에서 백만달라의 보상을 이루어 내며 그는 자신의 회사 포트너앤 슈어를 창업하였습니다. 그가 자신의 회사를 시작한 후에는 수많은 승소와 보상을 받아내었습니다.

포트너앤 슈어는 포트너씨가 2015년 최고의 평점을 받은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그것은 저희 포트너앤 슈어가 손님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끊임없이 열심히 노력하는 회사라는 것을 증명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