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Accident Attorneys in Vienna/Tyson's Corner, Virginia비엔나 타이슨스 코너 교통사고 변호사

Vienna Office

저희 비엔나 오피스는 495번 국도 타이슨 갤러리아 옆, 여러분이 찾아오시기 매우 용이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희 오피스 빌딩은 백화점 근처에 자리잡고 있으며 근방에서 가장 높은 빌딩이기 때문에 찾기 매우 쉽습니다.

저희 사무실은 비엔나에 거주하는 15,000명의 시민들을 위해 다년간 일해왔습니다. 좋은 학군을 가지고 있고 Money 매거진에서 꼽은 살기좋은 도시 3위로 뽑힌 비엔나는 버지니아 성장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가지고 있는 비엔나와의 지역 연결성은 저희가 개인상해 피해자들의 사건을 해결하는데에 큰 도움이 됩니다. 저희 소송 전문 변호사 케빈 루비는 버지니아에 16년간 살면서 지역사회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변호사들은 20년 넘게 북버지니아에서 일어난 사고 관련 개인상해 사건을 해결해 왔고, 최고의 사고전문 변호사라고 자부합니다. 실제로 2012년과 2013년 연속 의뢰인들이 뽑은 최고의 변호사 상을 받았습니다. 저희 사무실을 유일무이하게 만드는 것은 지역 연결성과, 최상의 결과, 또 스페인어, 중국어, 한국어, 베트남어를 구사하는 피해자들을 도울 수 있는 실력입니다. 저희 사무실 소속 준법률가와 직원들은 스페인어, 중국어, 한국어, 베트남어를 구사하며, 여러분을 도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