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난데일 교통사고 변호사 Annandale Korean Car Accident Lawyer

애난데일

애난데일 버지니아는 페어팩스 카운티에 위치한 가장 유명한 카운티중 하나입니다. 중요한 도로 495,95,395와 66번이 이 지역을 통과하여 교통사고가 빈번히 일어나는 곳이기도 합니다. 페어팩스 카운티는 800,000명의 운전면허증을 소유한 운전자들이 있어서 그 만큼 많은 위험이 따르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2014년 페어팩스카운티는 버지니아의 13,680건의 교통사고중 가장 많은 교통사고가 발생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사고로 인하여 7,500명의 부상자와 32명이 죽음을 당했습니다. 이것은 2012년의 45명의 교통사고 사상자에 비해 감소된 추세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버지니아 애난데일에서 사고를 당해셨다면 당신의 교통사고를 담당할 경험이 풍부한 법률회사를 찾는 것이 당신의 보상을 받으시는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 법률회사는 페어팩스 카운티 법원에 20년이상을 출두하면서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변호사님과 법무사님들은 항상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만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교통사고 같은 개인상해에 대해 보험회사를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저희만의 전략을 가지고 있습 니다. 보험회사는 어떤 법률회사가 어떻게 싸우는지에 대해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저희 포트너앤 슈어를 고용할때 더 많은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로인해 부상을 당했을때 보험회사측은 개인상해 변호사를 손님이 선임하기전에 서둘러서 협상을 하려 들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보험회사측은 각 사건당 $7,000-$8,000 금액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포트너앤 슈어만이 가진 다른 법률회사와의 차별화된점은 무엇인가요?

첫째는 위치적으로 고객들이 항상 방문하실수 있는 사무실이 비엔나에 있습니다. 또한 저희 변호사 조나단 포트너씨는 미국내 소송변호사 100위, 미국내 가장 뛰어난 변호사, 수백만달러 포럼의 회원으로 선정되셨으며 고객들로부터 받을 수 있는 최고의 평가 구글의 5개의 평가와 온라인 법률포럼 AVVO에서도 10.0점의 최고의 평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경험이 많은 저희 법률회사는 영어뿐아니라 한국어를 구사하는 법무사 & 통역인이 항상 계셔서 원하시는 시간에 원하시는 곳에서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애난데일 같은 아시안인 총 인구의 25%가 영어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저희는 버지니아의 애난데일 사고에 영어가 아닌 한국어로 모든 일의 진행사항을 한국법무사님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받으실 수 있어서 사건의 진행사항을 항상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대표적한인 커뮤니티 지역인 센터빌, 애난데일, 패어팩스을  비롯한 버지니아에서 자동차 사고를 당하셔서 교통사고 변호사가 필요하다면 저희 교통사고 변호사 사무실 703-916-1227 로 연락하셔서 한국어로 무료 상담을 받으세요. 교통사고 피해 관련 보상금을 받아내지 못할 경우 변호사비용은 일체 무료이기때문에 전혀 부담갖지 않고 연락주시면 됩니다.

저희 교통사고 변호사들은 한인 커뮤니티를 위한 법률서비스를 성심성의껏 제공하고 있으며 그 공로를 널리 인정받아 각종 신문, 뉴스매체에 소개되기도 하였습니다. 패어팩스, 애난데일, 센터빌 지역에서 교통사고, 직장상해, 음주운전, 형사소송 변호사를 찾고 계시다면 지금 즉시 저희 버지니아 사무실 703-916-1227번으로 무료상담을 요청해주세요.

(**현재 한국일보, 중앙일보, 주간연애에 광고가 나가고 있습니다.**)

광고

패어팩스 교통사고 변호사 중앙일보 3월 30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