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lington Korean Accident Attorney 교통사고의 흔한 10가지 원인

현재 운전 중 취식은 금지되어 있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해서 안전하다는 뜻은 아닙니다. 운전 중 집중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이든 위험하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이러한 사실에 반해, 모든 운전 중 취식의 위험성이 같게 평가되지는 않습니다. 아래는 Insurance.com에서 배포한 운전 중 섭취가 가장 위험한 10가지 음식을 위험성이 낮은 순위부터 가장 높은 순위까지 매긴 목록입니다.

1) 초콜렛: 초콜렛은 손에서 녹아 기어, 운전대, 라디오 버튼 등에 묻을 수 있습니다.

2) 탄산음료: 패스트푸드 컵에 든 탄산음료는 쏟아지기 쉽습니다.

3) 젤리, 크림이 들어간 도넛: 파우더가 묻은 도넛도 지저분해지기 쉽지만 젤리나 크림이 들어간 도넛에 비하면 약과입니다. 입에 베어 물을 때 사방으로 쏟아지는 크림속은 큰 골칫거리죠?

4) 프라이드 치킨: 기름 묻은 손가락으로 운전대를 통제하기란 쉬운일이 아닙니다.

5) 바비큐 음식: 바비큐 소스가 가득 묻은 음식을 먹으려면 손도 그만큼 지저분해 지겠죠?

6) 햄버거: 기름기에 소스에 빵에 뿌려진 참깨까지!

7) 칠리: 질척한 소스는 시트와 바닥을 더럽게 만들 뿐입니다.

8) 타코: 먹을 때 속이 터져 나오는 이 음식이 어찌 운전 중 안전할 수 있을까요.

9) 뜨거운 스프: 마실 수 있는 용기에 담겨져 있다 한들 덜컹거리는 차 안에서 깔끔하게 마시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10) 커피: 뜨겁다는 사실 말고도, 오전 출근 전 마시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 때문에 허둥대며 위험해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