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Accident Lawyers in Westminster/Hampstead, MD

저희 법률사무실은 20년 가까이 하워드 카운티 (Howard County)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저희 사무실의 개인상해 전문변호사들은 Route 70 선상을 지나 캐롤 카운티 지방법원과 순회법원에서 사건을 해결해 왔습니다. 하워드 카운티까지 찾아오시기 불편하신 상해피해자들을 위해 저희는 햄스테드에 위치한 로펌을 섭외해 고객의 방문을 용이하게 하였습니다. 저희는 캐롤 카운티에서 일어난 교통사고 상해의 처리로 보험업계로 부터 우수함을 인정받았습니다.

저희 경력있는 변호사들은 지난 20년간 캐롤 카운티에서 소송을 진행해 왔으며 이 지역에서 최고 실력을 갖추었다고 자부합니다. 저희는 메릴랜드 주에서 가장 높이 평가받는 상해전문 법률회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캐롤 카운티 지역에 기점을 두고 있고 이런 지역적 연결성이 웨스트민스터, 햄스태드 및 캐롤 카운티에 거주하는 피해자 분들의 사건을 처리하는데 도움이 되고있습니다.

저희 법률사무실은 캐롤 카운티 지역에서 일어나는 개인상해사건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저희는 지역 지방법원과 순회법원에서 근무하는 판사와 익숙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