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rel Maryland Korean Accident Lawyers 교통사고를 당했을 때 즉각 대처하는 4가지 방법

자동차 사고를 당해 부상을 입었다면 신속히 대처하는 것이 보상을 받는데에 이득이 됩니다. 부상의 심각성에 대해 확신이 없더라도 향후에 부상이 악화 될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아래와 같이 대처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1) 의과치료: 만약 여러분 또는 상대방 운전자가 부상을 입었다면 치료를 받는 것이 우선시 되어야 합니다. 응급상황이라면 응급차를 불러 후송되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만약 부상이 응급처치가 필요한 정도가 아니라면 Urgent Care Center이나 주치의를 만나보는 것이 올바른 대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사고 후 지체없이 의과치료를 받는 것은 매우 중요한데, 이것은 부상에 따라 시간이 지나면서 악화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의료관계자는 피해자의 부상의 정도를 확진할 수 있고, 호전도를 기록으로 남기도록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경찰신고: 자동차 사고 보고서를 발부받기 위해서는 경찰에 신고를 해야합니다. 자동차 사고 보고서에는 사고 경위등의 기록이 남아있기 때문에 후에 가해차량을 가려내는 데에 중대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3) 정보수집: 상황이 허락한다면 사고당시 증인의 이름과 연락처를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고 당사자들 간에 연락처를 교환하는 것은 법적으로 명하고 있습니다. 사고 당시 주변 환경과 자동차에 피해 상황을 사진으로 촬영해두는 것 또한 권고합니다. 핸드폰 등 사진을 촬영할 수 없는 기기를 소지하고 있지 않다면 일회용 카메라를 준비해두는 것이 사고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증거가 남을 수 있도록 촬영은 되도록 빨리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4) 변호사자문: 변호사를 선임하기 전까지 상대방 보험회사와의 회담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해자의 증언은 사건에 큰 영향을 미치며 증언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상황을 인지해야 합니다. 변호사와 미리 상담 한 후에 증언을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