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 한국인 교통사고 변호사 | Northern Virginia Korean Car Accident Attorneys

트럭운전사의 피곤함이 트럭 사고들중 하나의 큰 원인입니다. 공공 건강 정책 저널에서는 31퍼센트의 트럭 운전사들이 주 서비스 한도 시간보다 더 많은 시간을 운전한 사실을 인정하였다고 기재했습니다. 주 서비스 한도시간은 트럭 운전사들의 피곤함을 방지하려는 연방 규제입니다. 문제점은 운전사들의 19퍼센트가 자신들은 한달안으로 졸음운전을 한번은 한적이 있다고 했으며, 실제 운전시간했던 시간보다 밑으로 기록하였다는 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4시간 이상의 운전시, 집중의 폭이 눈에띄게 감소한다는 사실이 밝혀진 바 있습니다. 사실상, 미연방 교통국에서는 심각한 트렉터/트레일러 사고의 41퍼센트가 휴식없는 15시간 이상의 운전하는 특색을 띈다고 밝혀왔습니다. 또한, 도로안전 보험 위원회에서는 휴식없이 8시간 이상 업무를 하고 운전하는 운전자들이 휴식을 취한 사람들보다 두배가까이 사고가 날 확률이 높다고 밝혔습니다.

공공 건강정책 저널에서 하루 10시간 이상 운전을 하는 흔한 이유들을 이와 같이 밝혔습니다. :

1) 빡빡한 일정: 트럭 운전사들은 트럭 회사로부터 빡빡한 일정을 받습니다. 그들은 트럭회사들이 짧은 시간안에 더 많은 배달을 하는 것에 신경쓰기 때문에 종종 적은 수면에 빨리 운전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낍니다.

2) 경제적인 이유 : 트럭운전사들은 자신들이 처리할수 있는 양보다 더 많은 일을 받아 들입니다. 그 이유는 더 많은 일을 할수록 더 많이 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부주의한 운전 &교통난 : 열약한 교통사정들은 원인이 트럭 운전사들의 일정에 차질을 주는 원인이 될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그들은 교통난으로 부터 잃어버린 시간을 더 빨리, 그리고 더 많은 시간을 운전함으로써 이 공백을 메꾸려고 합니다.  이것을 굉장히 위험한 조합이 될 것입니다.

4) 나쁜 날씨와 큰 차에따른 큰 사각지대 형성 : 트럭같은 큰 차량은 당연히 큰 사각지대가 만들어 질 수 있습니다. 또한 나쁜 날씨또한 운전중 지체의 원인이며 트럭 운전사들의 일정에 차질을 줄 수 있습니다. 트럭 운전사들은 빈번히 브레이크를 밟지않고 과속운전을 함으로써 배달일정을 맞추려고 합니다.

저희은 경험이 많은 트럭사고관련 변호사들은 트럭사고의 발견절차를 확립하는데 있어서 아주 유능합니다. 대부분 이는 어떠한 것을 조사할지에 대한 이해를 요구합니다. 당신이 트럭사고에 있어서 오직 스페인어나, 중국어 혹은 한국어만 가능하더라도 저희의 준법률가들이 당신과의 직접적인 소통이 가능합니다.

AVVObest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