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derick Korean Accident Lawyers 상해관련 사건을 위한 4가지 팁들

프레드릭, 메릴랜드의 상해관련 사건을 위한

네가지 팁

판사나 배심원 앞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변호사가 그 지역에 꼭 익숙하여야 합니다. 프레드릭 자치주는 메릴랜드 내에서 빠르게 발전하는 자치주들 중에 하나입니다. 자치주는 프레드릭 씨티, 포트 데트릭, 워커스빌, 브레닥 하이트, 미들타운, 뉴 마켓, 레이크 린가놀, 벅키스타운 그리고 얼바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자치주 내 규모면에서의 빠른 성장 속도 때문에 메릴랜드주 고속도로국에서는 현재 고속도로들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팁 하나.

이러한 인구, 교통량 그리고 공사의 증가는 그 지역의 교통사고원인으로 보여질 수 있습니다. 개인 상해사건이 늘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교통사고, 트럭사고, 혹은 업무관련 상해나 다분히 큰 피해에 관련해서 그들에게 가능한 여러 선택사항들이나 권리들을 모른체로 남아있습니다. 이는 프레드릭이 "보수적인" 자치주라는 지각에 의한 것 입니다. 다른 말로는, 판사는 배심원들이 아마 많은 보상금을 차량사고나 개인 상해에 지급하지 않을 것 입니다.

팁 둘

보상금에 대한 보수적인 양상은 최근 바뀌기 시작하였습니다. 자치주가 확장됨과 동시에 판사와 배심들의 생각 또한 확장 되었습니다. 평결들이 천천히 지방법원과 순회재판소의 증가로 인하여 돌아오고 있습니다.

팁 셋.

상해를 당한 사람이 법정 시스템에 경험이 많은 변호사를 선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포트너 엔 슈어는 성공적으로 수백명의 고객들은 두 법정에서 대변하였습니다.

이 나라에서의 순회 법정과 지방법원은 100 웨스트 페트릭가, 프레드릭, 메릴랜드 21701같은 위치상의 법원청사에 있습니다. 현재 4인 순회 법정 판사들(아너러블 지. 에드워드 뒤어, 아너러블 존 에이치. 티스데일, 아너러블 줄리 스티븐슨 솔트 그리고 아너러블 테레사 엠. 아담스.)이 있습니다. 메릴랜드의 프레드릭 자치구 지방법원에는 3 명의 판사가 있습니다.(아너러블 제니스 에스. 로드닉 엠브로스, 아너러블 올리버 존 체카, 주니어, 그리고 아너러블 마이너 로버츠)

팁 넷.

프레드릭 인구의 아시아인은 4%와 히스페닉계 7.5%가 차지합니다. 종종 히스페닉계인들과 중국인,베트남인, 그리고 한국인을 포함한 아시아인들은 법원에서 등한시 됩니다. 포트너 엔 슈어는 그들의 언어를 구사할 수 있는 준법률가들과 함께 권리를 보호할 수 있게끔 일합니다.